아이패드 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USB 를 충전이 가능하도록 하는 프로그램

*** 검색어: nabiro, iPad, 아이패드, 충전, USB

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컴퓨터가 HP Compaq 3년전 모델입니다. 
정확한 모델명은 모르지만 아이패드 충전 표시가 뜨지 않아 Asus 보드에서 제공하는 AiCharger 프로그램을 
설치했더니 충전 표시가 뜨네요.

뭐 얼마나 충전이 되는지 확인은 할 수 없지만 충전 표시가 나타나는 것으로 만족합니다. 

사용하는 노트북이 HP 8510p 모델인데 이 모델에서 한번 테스트를 해보고 다시 글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그런데 아이패드에서는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할 수가 없네요. 
제가 뭘 잘못하는 건지 제목은 입력이 되지만 본문이 입력이 안되네요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