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ibuKey Developer Software 다운로드 방법

  • 문서번호: 20210104_2131
  • 검색어: #nabiro, #wibu, #wibukey, #development, #개발자킷, #개발도구, #다운로드, #download
  • 참조 또는 출처:
  • 마지막 업데이트: 

 

Wibukey 개발자용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. 

참고로 아래의 url 에서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 계정이 필요합니다. 

직접 계정을 등록하시면 업데이트 소식이나 긴급패치 등의 안내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개발도구 및 드라이버 파일 (RuntimeKit)은 반드시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. 

 

https://www.wibu.com/us/support/developer/downloads-developer-software.html

 

윈도우즈에서 개발하시는 개발자분들은 위 사이트에서 아래의 2가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. 

 

첫번째는 WibuKey Developer Download

 

 

두번째는 AxProtector Developer Download

 

 

짧은 설명을 드리면 WibuKey Development Kit for Windows 는 하드웨어 ASIC Chip 에 Firm Code, User Code를 코딩하는 역할을 합니다. 

AxProtectory Developer 는 개발자가 생성한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일종의 암호화 작업을 진행합니다. 

 

이를 통해서 적합한 Wibukey 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는 경우 실행을 제한하고, 

Debuging tool 이나 Reverse engineering tool 에 의한 분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. 

 

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 을 참조하시면 됩니다. 

 

https://www.wibu.com/us/products/protection-suite/axprotector.html

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